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베스트셀러’ 밥솥 시리즈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연말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삼성 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전자랜드,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구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상품은 △121 밥솥(6인용, 10인용)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6인용, 10인용) △파워락 밥솥 시리즈(6인용, 10인용) △트리플 밥솥(6인용)이다.
쿠첸은 이번 행사 동안 밥솥 구매 고객 121명을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뒤 각 매장 쿠첸 행사 안내장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3일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발표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일본 후쿠오카 온천 3박 4일권 △대명리조트 스키 전일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밥솥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