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아이엠택시, 출시 2주년 이벤트…에어팟 맥스 쏜다

사진제공=진모빌리티사진제공=진모빌리티




‘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산타 지니의 선물 보따리를 열어라!’ 이벤트는 애플리케이션(앱) 호출 고객, 배회 탑승 고객 구분 없이 기간 내 아이엠택시에 탑승한 모든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아이엠택시(하이 블랙 제외) 탑승 후 내부에 설치된 태블릿PC 터치 한 번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 에어팟 맥스,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이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엠택시 1000 원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이엠 2주년 어워즈 이벤트는 2022년 한 해 동안 아이엠택시를 이용한 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탑승 기록을 기반 i.M러버(누적 탑승 횟수가 가장 많은 사람), i.M 슈퍼리치(누적 결제금액이 가장 많은 사람), i.M 롱기스터(누적 이동거리가 가장 긴 사람) 등 총 12개 부문 상위 60명을 선정한다. 선정자 전원에게는 2023년 아이엠 스페셜 굿즈가 증정되며 각 부문 1등에게는 아이엠 1만 원 쿠폰 5매, 2~5등에게는 1만 원 쿠폰 3매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아이엠택시는 출시 2주년을 맞이한 이달 누적 가입자 85만 명을 돌파했으며 연 매출과 서비스 건 수 역시 동년 대비 각각 222%, 136% 증가했다.

허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