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LG전자 베스트샵, ‘우리동네 이사하는 날’ 프로모션 실시

까사미아 등 업무 제휴로 이사 준비 고객 비용 부담 덜어




LG전자 베스트샵이 이달 31일까지 ‘우리동네 이사하는 날’ 올인원 이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부동산 중개 플랫폼 ‘집토스’, 포장이사 전문 업체 ‘통인익스프레스’, 신세계그룹 대표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와 LG전자 베스트샵의 제휴를 통해 이사 비용 할인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LG전자 베스트샵은 이사 계약 완료 고객 대상 가전제품 추가 할인 혜택과 600만 원, 1200만 원, 1500만 원 등 구매 금액대별 프리미엄 주방가전 사은품 및 최대 50만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한다. 혜택을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 가능하며, 일부 지점은 제외된다.


부동산 중개 플랫폼 집토스는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경기 수도권 지역 아파트 이사 계약 고객에게 중개수수료를 50%를 할인해 준다. 대출 상담 필요시 상담사가 고객의 집이나 회사를 직접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며, 수도권 출장 중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포장이사 전문업체 통인익스프레스는 LG전자 가전에 관심 있는 고객이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만 하더라도 포장이사 10% 특별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사 완료 후에는 피톤치드 또는 무료 방역 서비스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구 브랜드 까사미아는 LG전자 베스트샵 제품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에서 가구 구입 시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 상품권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LG전자 베스트샵은 LG전자 전문 유통회사 브랜드로서 2007년 론칭 이후 전국 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프리미엄 가전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생활공간에 알맞은 전자제품을 제안한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최근 연이은 금리 인상 여파로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 소비자의 이사 비용 부담을 덜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상담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