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 신제품 ‘에이투지 크리스틴’ 런칭 기념 할인행사 진행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이 6가지 직경의 ‘에이투지 크리스틴(A-Z 크리스틴)’을 공식 런칭하고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로 직경 선택이 가능한 에이투지 크리스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이미 지난 해 12월 원데이 렌즈 에이투지 크리스틴 미니를 통해 다양한 직경을 경험해 본 덕분이다. 출시 10일만에 전 도수가 품절대란을 빚은 에이투지 크리스틴 미니로 직경 테스트를 해 본 소비자들은 ‘인생 직경을 찾았다’며 감격스러운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관련기사



에이투지 크리스틴은 홍채 안쪽에서 꽃결처럼 섬세하게 그려낸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더욱 선명하고 부드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의 직경으로 출시하여 누구나 내 눈에 맞는 직경을 찾아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된 에이투지 크리스틴은 원데이용 렌즈와 먼슬리용 렌즈를 구분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한 층 더 넓혔다. 할인 행사 기간 동안 원데이용 에이투지 크리스틴을 최대 30%, 먼슬리용 에이투지 크리스틴을 최대 2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하파크리스틴을 운영하는 ㈜피피비스튜디오스 관계자는 “에이투지 크리스틴을 개발하며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40%가 넘는 소비자들이 ‘내 눈에 맞는 직경을 찾기 힘들다’고 답했다. 6가지 다양한 크기의 직경으로 출시된 에이투지 크리스틴은 직경 찾기에 실패한 분들에게 ‘인생 직경’을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