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플랫폼 냠냠박스를 운영하는 (주)커넥트9이 지난 11일 일산 소노캄 호텔에서 창립 2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하고, 가맹점과 임직원을 격려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창립기념일은 20개 직영점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한 임직원을 격려하는 한편 변함없는 사랑으로 커넥트9과 함께해준 가맹점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은 다양한 기획들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2022년 커넥트9과 그 관계사인 '냠냠페이', '냠냠바이크', ‘티스페이스디자인’등의 연결매출액이 약 56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이는 전년 대비 85% 성장을 기록한 것이다. 커넥트9은 2023년 매출목표를 1천억원으로 설정하고, 사업영역 확대와 시장지배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행사는 2022년 사업현황 및 2023년 목표비젼 발표와 함께 현재 주 사업영역인 인천,김포,고양등의 가맹점에게 금1돈과 상장을 수여하였으며, 우수한 업무성실도를 보인 라이더 7명등과 본사 임직원에게도 상품과 상장을 수여하였다. 이후 개그맨 박규선씨의 사회로 진행된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임직원과 가맹점이 모두 모인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냠냠박스는 지난 2021년 코로나19로 배달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가맹점과 라이더 모두 상생하는 배달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비전 아래 개발된 신개념 배달플랫폼이다.
경쟁자들이 가맹점 형태로 지역거점을 잡고 있는 반면에 모든 지점들이 직영점으로 운영하며, 라이더 정직원 제도를 가진 획기적인 비즈니스모델을 갖추었다. 또한 ‘냠냠박스’는 최근 시행 중인 라이더 레벨업 제도를 통해 라이더 성장 및 동기부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커넥트9 김정환 대표는 이번 창립 2주년 기념행사에서 ''포스트 코로나로 급변하는 시장환경에서 성장속도를 지체하지 않으면서도, 간과될 수 있는 가맹점 점주 분들과의 상생협력을 더욱 발전시키고, 소중한 인적자원들인 라이더들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의 위치를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풍요와 지혜를 상징하는 계묘년에는 냠냠박스가 최고가 되는 한 해로 만들겠다"고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