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DI PLAY, 그라운드업번처스와 데이터 기반 ‘스타트업·소상공인 성장 지원’ 서비스 공동 추진







빅데이터 전문기업 TDI그룹 대표 계열사 TDI PLAY가(대표 신도연) 스타트업 성장 솔루션 제공 기업 그라운드업벤처스(대표 이호재)와 지난 30일 업무 제휴와 상호 전략적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TDI PLAY 사옥 회의실에서 가진 협약식에서 TDI이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과 그라운드업벤처스의 초기 스타트업의 가속 성장을 돕는 단계별 부스팅 솔루션을 접목한 신사업 추진 등에 공동이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TDI PLAY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오프라인 등을 통해 수집된 막대한 데이터 분석 자료를 다양한 산업 분야와 기업의 마케팅 현장 등에 적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그룹이 보유한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AI)기술 기반의 서비스와 그라운드업벤처스의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접목해 국내외 시장을 겨냥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관련기사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강한소상공인성장 지원사업 마케팅 솔루션 제휴 협력, Spec-in 세일즈, 모바일인덱스형 인사이트 솔루션, 해외시장 진출 스타트업 현지 이커머스 입점 및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혁식적인 시너지를 낼 전략이다.

서울핀테크랩 및 글러벌게임허브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그라운드업벤처스는 창업기관에서 대기업까지 다양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션 프로젝트 경험 및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TDI PLAY 신도연 대표는 “ 이번 협약은 TDI가 지닌 다양한 데이터 솔루션에 양사의 기술과 네트워크를 접목해 다양한 스타트업과 소상공인을 지원 할 수 있는 첫 받을 내딛는 것에 의미가 크다”라고 말했다.

그라운드업벤처스 이호재 대표는 “데이터 기반의 전문적인 마케팅 솔루션이 필요한 수 많은 스타트업 및 소상공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 보급에 초석이 될 수 있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