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피씨엔(PCN), 2023 전사 워크숍 개최

사진 설명. 2023 PCN 전사 워크숍 종료 후 단체촬영 이미지사진 설명. 2023 PCN 전사 워크숍 종료 후 단체촬영 이미지



메타버스 플랫폼 전문 기업 피씨엔(PCN, 대표 송광헌)이 지난 27일, 28일 양일간 2023년도 전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사 워크숍은 전사 및 각 사업부별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목표 달성 결의를 다짐함과 동시에 전 임직원이 토론에 참여해 회사의 주요 정책을 수립하는 PCN의 연례 행사이다. 그간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해오다 3년 만의 첫 대면 전사 워크숍이다.

관련기사



사진 설명. PCN 임직원들이 2023년도 주요 정책에 대해 논의하는 조별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설명. PCN 임직원들이 2023년도 주요 정책에 대해 논의하는 조별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PCN의 경영전략 및 각 사업부별 목표 발표, 승진 인사 임명식, 직원들이 회사에 궁금한 질의사항을 리더 그룹에게 직접 답변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 ‘PCN에게 묻는다, 리더에게 듣는다’, 2023년도 주요 정책에 대해 전 임직원이 함께 논의하는 조별 정책 토론 및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피씨엔(PCN) 송광헌 대표는 “이번 전사 워크숍을 통해 전 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PCN의 2023년도 경영전략 및 각 사업부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부서 간 협업 문화를 제고하며 임직원 개개인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이었다.”며, “2023년은 PCN이 새롭게 도약할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다. 임직원 모두가 열정과 지혜를 모아 한 단계 더 성장할 회사를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