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박보검 등장에…에이스침대 광고 유튜브서 1000만뷰 ‘대박’

24일 만에 1000만뷰…"역대 최단 기간"





에이스침대(003800)는 배우 박보검씨를 모델로 한 2023년 상반기 신규 TV CF 광고가 유튜브 조회 1000만 뷰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광고는 박보검의 색다른 일상을 표현했다. 디테일한 연출과 자연스러운 연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캠페인이 되었다는 것이 주된 평이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에는 이번 캠페인만의 특별한 포인트들이 큰 역할을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열정을 가지고 밤을 새서 공부하는 ‘아침사과’편에서는 안경을 착용한 박보검의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관련기사





소중한 연인과 밤새워 통화하는 ‘초콜릿’편 또한 큰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들도 “따뜻하면서 차분한 분위기의 색감과 ‘좋은 잠’이라는 단어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면서 영상의 연출과 캠페인 메시지의 절묘한 조합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좋은 잠’을 ‘꺼내 먹는다’라는 개념과 연결시키고 이를 히트곡과 연결 짓는 발상이 신선하다는 의견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좋은 잠 캠페인을 통해 좋은 잠이 주는 삶의 활력에 대해 꾸준히 전달해 왔다”며 “좋은 잠을 꺼내어 쓰며 밤에도 활기찬 박보검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침대 본연의 가치에 대해 다시금 상기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