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엘리하이, 저학년 맞춤형 공부법은 따로 있다...맞춤형 콘텐츠 제공

사진 제공. 엘리하이사진 제공. 엘리하이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가 저학년에 최적화한 교과 개념과 핵심 역량을 키우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엘리하이는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이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의 과목에서 교과서 기초개념과 교과 핵심 역량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저학년 전용 콘텐츠를 마련했다.


초등 저학년 콘텐츠는 학생들의 학습 집중도를 최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고 이에 맞는 초등 전문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하는 한편 놀이처럼 쉽고 재미있게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교과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교과 기본 개념은 물론 교과 과정의 응용 능력을 키우고 싶은 학생들의 심화학습까지 커버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영어 전문 과정의 ‘스마트파닉스’와 ‘영어도서관’, ‘Oxford World’와 함께 수학 전문 과정의 ‘하이연산’, ‘엘리구구’ 등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학습 어플을 제공해 저학년 단계에서 반드시 익혀야 하는 핵심 학습 사항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엘리하이는 100% 교과서 연계로 초등 저학년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는 인터랙티브 러닝 콘텐츠를 제공한다”면서 “교과서의 기본 개념은 물론 학습 능력의 향상을 돕는 상식 콘텐츠 등 다양한 강의와 학습 어플로 공부의 기초체력을 탄탄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엘리하이는 초등 전 과목 강의 및 학습 어플, 인터랙티브 러닝 콘텐츠 등을 가입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