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코웨이, B2B 고객 전용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코웨이는 15일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온라인을 통해 견적 문의부터 맞춤 컨설팅, 계약, 제품 설치 및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특히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채널을 통해 고객사 문의 및 요구사항에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관련기사



또한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맞춤 컨설팅을 통해 기업특판, 공공기관, 임직원 복지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코웨이 제품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B2B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기업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한다.

코웨이는 기존 오프라인 채널 중심에서 벗어나 기업간(B2B) 거래 시장에 특화된 온라인 렌탈 플랫폼을 통해 기업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판로 확대를 위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박준현 코웨이 법인사업실장은 “B2B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기업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B2B 시장에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창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