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닥터지, 사용 간편한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 출시

기존 닥처지 선케어 제품 장점 유지 및 촉촉한 사용감

사진 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사진 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탈마스크 시대를 맞아 간편함과 촉촉함을 더한 데일리 선케어 신제품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져 선케어 제품 사용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닥터지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으로 기존 닥터지 선케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의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촉촉한 사용감과 파데프리 메이크업 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은 가볍고 촉촉한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범위가 넓고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 속에 스킨케어 성분인 워터 그린 카밍 2종을 담아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은 선크림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핑크 칼라민과 피부에 순한 징크옥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면서도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간편한 스틱 타입의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도 출시했다. 레드 블레미쉬 크림의 기술력이 담긴 5-시카 콤플렉스와 아쿠아 병풀을 함유해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닥터지 선케어 신제품 3종은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닥터지 브랜드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장은 “선케어 제품의 명가로 불리는 닥터지의 기존 제품의 특장점은 유지하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고려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닥터지의 선케어 제품으로 365일 관리할 수 있도록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