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광주은행,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로 간편한 주식매매서비스

앱 하나로 계좌 개설·주식매매 등 한 번에

광주은행은 20일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광주은행광주은행은 20일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한화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간편하게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 개설과 지수 및 개별 종목 시세 조회, 주식 평가 금액 확인, 주식매매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식매매서비스는 영업점 방문과 추가적인 앱 설치 없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증권 계좌에 연결된 광주은행 계좌 잔액으로 실시간 주식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번 증권 계좌로 주식매매 금액을 일일이 이체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에서 제공하는 주식 관련 토픽과 실시간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주식매매서비스 실시에 따라 오는 4월 30일까지 ‘쿠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대하 광주은행 디지털기획부장은 “고객님께서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하나로 쉽고 편하게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주식매매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니즈 충족과 편의성 향상을 최우선으로 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