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학원 정해훈 원장, 건전한 학원 운영 공로에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정해훈 원장이 투철한 책임의식으로 건전하고 안전한 학원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표창은 학원의 불법행위 근절 및 학원 규제 개선,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 등 탁월한 성과를 보인 자에게 수여되었다. 특히 정해훈 원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건강 확인서’를 자체 개발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강남교육지원청에 양식을 공유하는 등 적극적인 감염 예방 활동을 펼쳐 그 역량을 크게 인정받았다.


정해훈 원장은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입시학원 원장으로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메가스터디학원 수험생의 대입 성공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정 원장은 2018학년도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 원장으로서 수능 만점자 배출이라는 실적을 만들었고, 그 능력을 인정받아 2024학년도부터 명문대 합격을 위해 SKY관으로 운영되는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원장을 맡게 되었다.

관련기사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정 원장의 지휘 아래 학습, 입시, 생활까지 아우르는 전문가 그룹의 케어와 데이터 기반의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검증된 관리력'을 제공하고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정해훈 원장은 “이번 표창 수상으로 원장으로서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현재 ‘2024 재수종합반'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