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 ‘BBC Click’에 방영




'앤씰’ 매트리스의 기술력이 ‘BBC Click’ 채널에 단독으로 소개, 방영됐다.

‘BBC Click’은 지난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CES2023(Consumer Electronics Show 2023)에 참여한 ‘앤씰’의 기술력을 현장 인터뷰 했고, 지난 2월12일 방영했다.

‘BBC Click’은 BBC(British Broadcasting Corporation)의 IT전문 채널로 23년째 방영되고 있으며, 최신기술 동향 및 IT(정보통신기술) 분야의 성장세를 다루고 있다.


이번 방영 분에서는 ▲기존 매트리스와 차별화 된 수천만 가닥의 실로 이루어진 스트링(실)매트리스’ ▲‘ANSSil Sleepinbody mattress’(앤씰 슬립인바디 매트리스)를 집중 조명했다.

관련기사



특히 앤씰만의 스트링 서포트와 체압센서를 통해 얻는 사용자의 수면패턴, 그리고 이에 링크된 스마트 체중계를 통한 18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조합해 ANSSil eXperience INDEX(AX INDEX)(앤씰수면경험지수) 를 측정하는 방식, IOT 기술 및 딥러닝 방식의 AI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의 수면 환경에 최적화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소개됐다.

앤씰 측은 BBC 조명과 관련 “CES2023 Innovation 3부문에서 수상을 기록한 Sleepinbody mattress의 기술력이 집중적으로 소개된 만큼,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강화 ▲고객경험 및 유통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히며 “특히 수면산업 지속성장과 동시에 해외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앤씰(ANSSil)'은 현재 수면솔루션 등 디지털 헬스를 지향하는 수면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보 해 나가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