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노랑풍선·제주항공 '맞손'…日 여행 ‘마츠야마 기획전' 오픈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노랑풍선(104620)은 제주항공과 일본 ‘마츠야마 상품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3월 26일부터 제주항공 마츠야마 직항노선 재취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은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으로 구성됐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마츠야마 패키지 3일’ 상품은 온천, 미식, 볼거리 및 즐길거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츠야마 오쿠도고 이치유노모리 호텔’ 숙박 제공하고, 정글온천형식의 노천탕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관광일정은 △일본 명성 중 하나인마츠야마성을 비롯해 일본 3대 고온천인 ‘도고온천본관’ △시코쿠 88개소 중 51번 순례지인 ‘이시테지 절’ 등을 방문한다. 또한 △기념품 가게 및 음식점이 밀집되어 있는 ‘오카이도 번화가’ △타월을 테마로 한 ‘타월 미술관’ 등도 방문할 수 있으며, 마츠야마 시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대관람차(쿠루린)도 탑승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마츠야마는 온난한 기후와 풍요로운 자연을 간직한 여행지로 힐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요건을 갖춘 여행지” 라며 “잔잔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본 소도시 여행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상품 있어 일상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