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창립 34주년 맞은 모두투어, 고객 프로모션… 할인 혜택 제공





모두투어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고객 삼·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창사 특선 프로모션은 4월 11일까지 총 5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우선 △해외여행 패키지 최대 10만 원 △전 세계 호텔 5% △차량이동서비스 무브(MOVV) 15% 등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창사 34주년’이 기재된 모든 상품에 프로모션 진행 기간 예약 시 상품가에 따라 3만 원, 5만 원,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15만 원), 캐시백 10만 원 혜택도 제공된다. KB 국민카드 KB Pay 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15만 원) 혜택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아울러 신한은행과 함께 모두멤버스 환전 시 90% 환율 우대와 기간 내 환전 완료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BBQ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 100명에게 증정한다. 신세계 면세점 허니문 쇼핑 지원금 3만 원,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 와이파이 도시락 20% 할인 혜택도 준다.

34번째 생일을 축하 의미를 담아 ‘34개의 생일 케이크 숫자초를 찾아주세요’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1명을 추첨해 100만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매주 10명을 추첨해 ‘링티’ 1박스와 이벤트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1000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시리아 아이들을 위해 ‘온라인 여행 자선 경매’ 이벤트도 있다. 낙찰 금액은 국제 아동 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돼 지진 피해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상품기획부 이사는 “창사 34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 취지의 행사인 만큼 기획 특가에 추가 할인까지 더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 설레는 봄 시즌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창사 특선 프로모션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