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미에듀는 베트남 다낭의 미국 국제학교 St Nicholas International School과 친밀한 교육 협력 파트너로서 전격 MOU를 체결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서 전국 45개 아이크미창의융합영어교육센터의 학생들은 니콜라스 국제 학교의 공식 파트너 교육기관으로서 2023년 6월부터 St Nicholas International School의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St Nicholas International School은 베트남의 첫번째 미국 국제학교로서 Kindergarten 부터 high school 까지 미국 국제교육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이크미에듀의 창의융합아트 프로그램과 과학 프로그램의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교육파트너로서의 자격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St Nicholas International School과 아이크미에듀는 다양한 버디(buddy) 프로그램을 연결하여 스쿨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크미교육센터 학생들의 현지 적응을 돕고 지원할 예정이다.
아이크미에듀의 조영숙 대표는 "이번 St Nicholas International School과의 MOU를 통해서 미국 국제학교 커리큘럼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와 더불어 베트남 현지 학생들과의 교류, 문화의 교류를 통하여 더욱 유연하고 국제적인 영어를 접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유아영어교육 본사인 아이크미에듀는 한국내 45개 교육센터 이외에도, 베트남 하노이에 GIKS International Kindergarten을 개원하고 아이크미에듀의 자체개발 영어교육 컨텐츠를 베트남에 선보이며 활발히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아이크미에듀의 국제영어유치부 프로그램인 G I K S는 Hanoi에 1호 캠퍼스 설립을 시작으로 2호 GIKS 파주캠퍼스를 개원했으며 2023년 하반기에는 3호 Ho Chi Minh 캠퍼스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