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신세계 프리미엄 푸드가 SSG닷컴 '쏙'…'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올반, 베키아에누보 등 입점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목표

양사 시너지 효과 극대화 할 것





SSG닷컴이 신세계푸드(031440)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통해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올반’, ‘밀크앤허니’, ‘베키아에누보’ 등 신세계(004170)푸드가 보유한 다양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뿐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 중인 대안육 ‘베러미트’까지 대거 입점해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복안이다.

SSG닷컴은 20일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신세계푸드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을 특별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오직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양 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도 적극 추진한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출시, 행사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주된 목표다.

관련기사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일주일 간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에서는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HMR 상품의 경우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호만두, 올반 등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개 상품을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딜'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올반 찹쌀 꿔바로우’,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올반 크런치 찰 핫도그’ 등을 준비했다.

김상윤 SSG닷컴 HMR/델리팀장은 “전 식품 사업 분야에서 높은 상품력을 보유한 신세계푸드의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상품군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