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시몬스 침대, ‘시몬스 스튜디오’서 스우파 김예리 등 토크 콘서트





시몬스 침대가 유튜브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 브레이킹 전지예·김예리 선수의 토크 콘서트 영상 2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 초 두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관련기사



전지예 선수(활동명 FRESHBELLA)는 2021년 울산 City Rockers, 브레이킹 K 시리즈 1차 대회, 레드불 BC One Cypher 코리아를 연거푸 석권, 단번에 기대주로 떠올랐다. 또한 브레이킹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인 <브레이킹 K 파이널> 대회에서 2021년 준우승, 2022년에는 우승을 차지하며 2년 연속 국가대표로 활약 중이다. 지난해 서울에서 개최된 WDSF 세계 브레이킹 선수권대회에서는 9위에 오르며 좋은 모습을 선보였다.

김예리 선수(활동명 YELL)는 2018년 부에노스아이레스 유스올림픽 비걸 부문 동메달을 획득하며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2021년에는 Mnet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브레이킹’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기도 했다. 김 선수는 같은 해 레드불 BC One E-배틀 준우승, 국내 브레이킹 K 시리즈 2차 우승을 거쳐 파이널 대회 우승을 연달아 차지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우리나라 최초의 브레이킹 국가대표 타이틀을 획득했다.

2편에서는 ‘태극 마크를 단 비걸’이란 주제로 △국가대표로서의 사명감 △브레이킹 선수로서의 꿈과 목표 △선수 각자의 진솔한 마음을 알아보는 Q&A 토크가 펼쳐졌다.

김 선수는 토크 콘서트에서 “브레이킹이 올림픽 종목이 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 모두가 이 불씨를 꺼트리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나 또한 브레이킹 선수로서 나의 흔적이 모두가 아는 역사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쳤던 인물로 남아있었으면 좋겠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