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전 동구, 드라마 ‘더 글로리’ 패러디 홍보 영상 ‘눈길’

동구 공무원이 직접 드라마 패러디로 알록달록한 ‘대청호 벚꽃축제’ 홍보

대전 동구가 ‘더 글로리’를 패러디해 ‘대청호 벚꽃축제’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 동구대전 동구가 ‘더 글로리’를 패러디해 ‘대청호 벚꽃축제’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 동구




대전 동구가 인기 드라마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다음달 개최되는 ‘대청호 벚꽃축제’ 홍보에 나섰다.



영상은 ‘더 글로리’ 출연진으로 분장한 동구 공무원이 주인공 송혜교의 대사 “근데 재준아, 넌 모르잖아? 알록달록한 세상”을 그대로 따라 하며 시작한다.

관련기사



동은이 재준을 ‘대청호 오동선 벚꽃길’에 데려가 알록달록한 세상을 일깨워주며 오는 4월 열리는 ‘대청호 벚꽃축제’를 재치 있게 홍보했다.

특히 패러디 영상은 기획과 촬영은 물론 출연까지 100% 동구 공무원들의 손으로 이루어져 더욱 눈길을 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최근 화제가 된 ‘더 글로리’를 패러디해 기존의 딱딱한 공공기관 홍보에서 벗어나 흥미로운 방식으로 메시지를 더욱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며 “세상에서 가장 긴 26.6km 오동선 벚꽃길에서 펼쳐지는 ‘대청호 벚꽃축제’에 많이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구가 만든 ‘더 글로리’ 패러디 영상은 동구U(대전 동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채널에는 이 외에도 챌린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알찬 정보와 구정소식을 전하고 있다.

4년만에 대면으로 개최하는 ‘대청호 벚꽃축제’는 오는 4월 7일부터 9일까지 대청호 벚꽃한터와 오동선 벚꽃길 일원에서 열린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