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오프로드 전속모델 김우빈,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시간 가져




배우 김우빈은 지난 11일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의 더현대 서울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프로드의 테크웨어와 고프코어 스타일을 애정하는 고객들과 김우빈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환호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다양한 연령대, 국내 팬 뿐만 아니라 다국적 팬들도 참여해 배우 김우빈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배우 김우빈은 팬들에게 정성스러운 사인을 해주는 것은 물론, 훈훈한 멘트와 다정다감한 아이컨텍를 이어가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팬들 또한 질서 정연한 모습으로 행사에 참여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관련기사



또한, 배우 김우빈은 “오랜만에 팬 분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참석해 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컨템포러리 테크웨어 브랜드 오프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류정하 전무는 “이번 더현대서울 오프로드 김우빈 팬사인회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모두가 즐겁게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재 개발과 기술 혁신을 통해 컨템퍼러리한 테크웨어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미있는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 분들께 다채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