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북스&-베스트셀러]156층 나무집·과학만화 등 학기초 맞아 어린이책 인기






◆예스24 주간 베스트셀러(3월 23~29일)

관련기사



예스24가 집계하는 3월 5주(3월 23~29일) 베스트셀러에서는 학기 초를 맞아 어린이 분야가 강세를 보였다. 학습만화, 창작동화, 어린이 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신간이 돋보였다. 특히 호주 베스트셀러 어린이책 작가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은 ‘156층 나무집’이 5위에 올라섰다.

‘156층 나무집’을 포함해 유튜브 인기물 흔한남매의 초등 과학만화 시리즈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7: 생물 1’, 일본 아동 판타지 소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7’, 일본 인기 액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7 트리플 특장판’ 등 모두 4권의 어린이책이 10위권에 포진했다.

한편 이번 주에도 재야 재테크 고수 세이노의 ‘세이노의 가르침’이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60만 유튜버이자 국민 멘토 김미경의 신작 ‘김미경의 마흔 수업’은 2위를 유지했고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원작 소설 ‘스즈메의 문단속’은 3위였다.

e북 분야에서는 백온유 작가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안온한 밤’이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종합 순위 4위인 ‘살 때, 팔 때, 벌 때’는 e북 분야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최수문기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