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은행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직원들과 '토크콘서트, 공감 IBK' 열어

김성태(앞줄 가운데) IBK기업은행장이 지난 7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토크 콘서트, 공감 IBK’에서 직원 30여 명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김 행장이 업무적인 주제를 벗어나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직접 제안한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삶’을 주제로 90여 분 동안 진행됐다./사진 제공=IBK기업은행김성태(앞줄 가운데) IBK기업은행장이 지난 7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열린 ‘토크 콘서트, 공감 IBK’에서 직원 30여 명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김 행장이 업무적인 주제를 벗어나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직접 제안한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삶’을 주제로 90여 분 동안 진행됐다./사진 제공=IBK기업은행





김성태 IBK기업은행(024110)장이 지난 7일 서울 중구 IBK파이낸스타워에서 직원 30여 명과 ‘토크 콘서트, 공감 IBK’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



9일 IBK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김 행장이 업무적인 주제를 벗어나 직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직접 제안한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삶’을 주제로 90여 분 동안 진행됐다.

김 행장은 행복에 대한 생각을 묻는 사회자 질문에 “행복은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직원들에게 “직장에서 소소한 행복을 자주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또 김 행장은 “직원들과 행복이라는 가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행복한 일터와 활기찬 조직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와 방법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윤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