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텐마인즈 'AI 코골이 완화 베개'…"월 2만5000원에 렌탈하세요"

LG헬로렌탈과 손잡고 서비스 선봬

수면 상태·코골이 소리 확인 가능

텐마인즈 ‘모션필로우’, 사진 제공=텐마인즈텐마인즈 ‘모션필로우’, 사진 제공=텐마인즈




헬스케어 기업 텐마인즈가 LG헬로렌탈과 함께 인공지능(AI) 코골이 완화 시스템 ‘모션필로우’(사진)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60개월간 월 이용료 2만 5000원을 내고 제품을 이용하는 방식이다.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은 사용한 모션필로우를 소유할 수 있다.

관련기사



텐마인즈는 렌탈 서비스 고객을 위해 에어백이 내장된 베개와 코골이 감지 AI 모션시스템이 포함된 모션필로우 기본 세트와 △베개 커버 4종 △모션시스템 커버 2종 등 44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또 무상 사후관리(AS) 1년을 추가 지원한다

모션필로우는 AI 모션시스템이 코골이 소리를 감지하면 베개 속 내장된 에어백이 기도 공간을 확보해 코골이를 완화해 주는 제품이다. 밤새 수집된 수면 데이터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돼 사용자가 자신의 수면 상태와 코골이 소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모션필로우의 효과를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코골이가 숙면 방해를 넘어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모션필로우를 통해 체계적인 수면 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