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개인형퇴직연금(IRP)·신연금저축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IRP계좌나 신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한 국내 거주 내국인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혜택의 내용은 ▲월 10만 원 이상 납입 시 배달의민족 배달 쿠폰 1만 원 ▲월 30만 원 이상 납입 시 국내 주식 쿠폰 3만 원 ▲월 50만 원 이상 납입 시 국내주식 쿠폰 5만 원 등이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자동이체 납입 기간을 12개월 이상 설정한 뒤 9월 말까지 2회 이상 낸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이체 신청은 KB증권에서 신청한 내역만 인정된다. IRP와 신연금저축계좌에서 중복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월 50만 원 이상 납입 혜택은 신연금저축 계좌에만 적용한다.
IRP계좌는 소득이 있는 국내 거주자에 한해 가입할 수 있고 신연금저축계좌는 소득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 생활은 누구나 원하는 미래의 모습”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을 미리 차곡차곡 준비하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