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새절역두산위브트레지움' 등 전국서 977가구 분양[집슐랭]

[분양캘린더]

모델하우스는 3곳서 개관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아파트 단지의 모습. 서울경제DB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아파트 단지의 모습. 서울경제DB




5월 셋째 주에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약 1000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14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전국 4개 단지에서 977가구 분양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반 분양 물량은 736가구다. 주요 분양 단지로는 서울 은평구 신사동 ‘새절역두산위브트레지움’, 경기 성남시 금광동 ‘중앙하이츠금광프리미엄’,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미추홀루브르숭의’ 등이 있다.

두산건설이 신사1구역주택재건축을 통해 짓는 새절역두산위브트레지움은 지하 2층~지상 18층, 6개 동 총 424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59~84㎡ 235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지하철 6호선 새절역 역세권이며, 이 역을 중심으로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을 잇는 경전철 서부선과 새절역~고양시청을 연결하는 고양은평선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모델 하우스는 충남 아산시 모종동 ‘힐스테이트모종블랑루체’, 강원 양양군 ‘양양금호어울림더퍼스트’ 등이 개관한다.

관련기사



힐스테이트모종블랑루체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 동이며 전용면적 84~109㎡ 총 1060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아산시 일대의 원도심과 접하고 있어 상업시설과 교육, 문화, 행정 등의 주거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또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과 배방역이 근접해 있고 풍기역도 개통될 예정이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김경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