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대우건설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견본주택 개관 [집슐랭]

19일 견본주택 개관 뒤 31일 1순위 청약

인덕원 퍼스비엘 투시도. 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인덕원 퍼스비엘 투시도. 대우건설·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




대우건설(047040)·GS건설·롯데건설 컨소시엄은 오는 19일 ‘인덕원 퍼스비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61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34층, 14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218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분양은 586가구로, △49㎡A 215세대 △49㎡B 99세대 △59㎡A 90세대 △59㎡B 144세대 △74㎡ 12세대 △84㎡ 26세대로 이뤄진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평균 2886만 원대로 책정됐다. 중도금 이자는 후불제다. 이달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다음달 1일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하고 다음달 8일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정당계약은 다음달 19일부터 사흘간 견본주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일대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일은 2026년 6월이다.

관련기사



대부분을 3~4베이 판상형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세대 간 간섭을 최소화하고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설계했다. 단지는 다양한 테마의 조경을 갖춘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테마 놀이터와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북&키즈카페, 독서실, 다목적 멀티룸, 시니어클럽 등 주민 편의시설도 곳곳에 들어선다. 지하 주차장 비율 100%로 설계됐으며, 가구당 1.5대 1의 넉넉한 주차 대수도 확보했다.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조명제어, 난방제어, 원격검침,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월패드를 비롯해 스마트폰을 통해 공동현관 자동문을 열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LED 디밍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의 친환경 그린 시스템을 포함해 전기차 관련 충전설비도 지하주차장에 배치된다. 이 밖에 단지 입구와 동현관,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내부에 500만 화소 고화질 CCTV를 설치하며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등도 갖췄다.

차별화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입주 날 끼니를 챙기기 힘든 입주민들을 위해 웰컴밀(도시락)을 제공하며 입주청소에 필요한 청소 용품이나 인테리어에 필요한 공구 용품 등을 대여해 주는 홈키트 렌털 서비스를 진행한다. 입주민이 아파트 가드닝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키즈&맘 클래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인덕원 퍼스비엘은 평촌신도시와 인덕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데다 상품성까지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