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웅진씽크빅 유데미, ‘스타터스 취업부트캠프 6기’ 모집

온·오프 교육 병행 ‘플립러닝’ 방식 진행

우수 수료자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

사진 제공=웅진씽크빅사진 제공=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취업 연계형 부트캠프 ‘스타터스(STARTERS)’ 6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터스는 IT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 졸업생들의 교육 및 취업을 돕기 위해 마련한 인재 양성 프로젝트로, 커리큘럼 진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은 웅진씽크빅이 전액 지원한다.



이번 스타터스 6기 과정은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경험) 디자인’ 직무를 중심으로 1만7000여개의 유데미 강좌와 기수별 맞춤 콘텐츠를 활용한 선행학습, 멘토 강사의 오프라인 강의 수강을 병행하는 ‘플립러닝’ 방식으로 진행된다. 교육생들은 캠프 기간 동안 UI/UX 디자인에 대한 이론과 툴(Tool) 활용, 그래픽 스킬에 대해 익힌 뒤 실제 기업 서비스를 개선하는 실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관련기사



또, 스타터스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뛰어난 성적으로 이수한 우수 수료생에게 웅진그룹 계열사 및 파트너사 채용 연계형 인턴십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부트캠프는 IT 관련 커리어를 쌓고 싶은 청년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7일까지 유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서류 심사와 과제, 면접 절차를 거쳐 같은 달 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IT 전문가가 취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관련 직무 경험부터 실제 채용 기회까지 부여하는 스타터스에 대한 수요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며 “취업부트캠프를 통해 비전공자도 개발자로 성장한 케이스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청년들에게 IT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터스 6기 교육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중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