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코웨이,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 조성

서울당현초등학교에 공기 정화 식물 기증

환경 문제 인식 개선 위한 교육 키트 전달

1일 서울 노원구 서울당현초등학교에서 코웨이 임직원과 초등학생들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 조성 기념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코웨이1일 서울 노원구 서울당현초등학교에서 코웨이 임직원과 초등학생들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 조성 기념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코웨이





종합 가전기업 코웨이(021240)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서울 노원구 서울당현초등학교에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를 조성했다고 2일 밝혔다.

관련기사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은 초등학교에 공기 정화 식물을 기부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학생들이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환경 교육도 진행된다.

코웨이는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서울당현초등학교 19개 학급에 아레카야자, 관음죽 등 미국 항공 우주국(NASA)이 선정한 공기 정화 식물 494그루를 기증했다. 환경 문제 인식 개선을 위한 환경 교육 키트도 함께 전달했다.

회사 관계자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미래 세대에게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하는 교실숲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청정 학교 교실숲 참여 학교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