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BMW M3 투어링 출시 기념 한정판 7대 판매…가격 1억4360만 원

13일 BMW 샵 온라인서 6월 한정판 2종 출시

BMW M3 컴페티션 M xDrive 투어링 퍼스트 에디션. 사진 제공=BMW코리아BMW M3 컴페티션 M xDrive 투어링 퍼스트 에디션. 사진 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가 13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6월 온라인 한정판 2종을 출시한다.



6월 한정 에디션은 M3 투어링 국내 출시를 기념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M3 컴페티션 M xDrive 투어링 퍼스트 에디션’과 특별 색상을 적용한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 등 총 2종이다.

M3 컴페티션 M xDrive 투어링 퍼스트 에디션은 BMW 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에 퍼스트 에디션 전용 외장 색상인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퓨어 그레이’ 컬러가 조화를 이뤄 한층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감각을 발산한다.

전면부 BMW 레이저 라이트는 내부 크롬 부분을 어둡게 마감하고 블랙 컬러의 M 컴파운드 브레이크를 장착해 역동적인 감각을 더했다. 또한 사이드 미러 캡, 전면 범퍼 사이드 공기 흡입구, 리어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M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장착해 고성능 모델만의 압도적 매력을 키웠다.



엔진룸에는 최고 출력 510마력, 최대 토크 66.3㎏·m를 발휘하는 BMW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8단 변속기가 조합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단 3.6초만에 가속한다. M 전용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Drive는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한 전환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단 7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 4360만 원이다.

BMW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 사진 제공=BMW코리아BMW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 사진 제공=BMW코리아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BMW의 고성능 순수전기 그란 쿠페 i4 M50에 개성 있는 BMW 인디비주얼 컬러,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와 BMW 오리지널 파츠를 적용한 한정 모델이다.

독특하고 대담한 차체 색상은 블랙 하이글로스로 마감된 M 로고와 모델명 레터링, 안테나 커버 및 M 퍼포먼스 도어실 등에 적용된 카본 블랙 컬러와 선명한 대비를 이뤄 한층 강렬한 매력을 자랑한다. 앞좌석 후면 패널은 알칸타라와 카본 하이글로스로 마감해 통일감을 높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앞 차축에 258마력, 뒤 차축에 313마력의 전기모터가 탑재돼 합산 최고출력 544마력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3.9초 만에 도달한다.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복합 378㎞다.

15대만 한정 판매되는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9840만 원이다.


유창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