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온에이비(On:AB)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4월,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모션을 더해 다시 선보이는 자리다.
온에이비는 팝업스토어 앵콜 오픈을 기념해 앰플 및 크림으로 구성된 ‘클래식 라인’을 더욱 풍성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 별 ‘리쥬베네이션 프로그램’을 직접 받아볼 수 있는 스킨케어 쿠폰도 제공한다.
온에이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소비자들을 다시 만나는 자리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최대한 드리고자 기획한 공간”이라며 “구매 기회를 기다리고 있던 고객들에게는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에이비는 독자적인 일라이닝 효과로 최고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클래식 라인’은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줄 앰플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구성된다. ‘리쥬베네이션 프로그램’은 녹는 초미세침롤이 포함된 홈에스테틱 패키지로 클래식 앰플의 흡수와 효능을 극대화시킨다.
한편, 인체적용시험 평가 기관 코어덤을 통해 만45세 이상 성인 여성을 기준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 결과, 온에이비 전 제품 모두 4주간 피부 이상 반응 0명을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