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윤선생 스마트랜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상담부스 운영

윤선생 모델들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상담 부스 오픈 소식을 알리고 있는 모습.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9일까지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현장에서 유아 영어교육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윤선생윤선생 모델들이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상담 부스 오픈 소식을 알리고 있는 모습.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9일까지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현장에서 유아 영어교육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제공=윤선생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교전에서 유아영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4~20만원 상당의 교재비를 할인해 주고 유니패드, 세이펜, 뮤직세트 등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A311)에서 전문가의 유아영어 상담을 실시한다. 부스 방문 전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에서 상담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 대기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 상담을 사전예약하고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캐릭터 봉제인형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사전예약을 놓쳤더라도 행사 기간 동안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받으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부스 내 학습 상담을 마친 방문객에게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커리큘럼을 대표하는 스토리북 2권과 영어노래 모음 CD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놀이 중심의 풍부한 언어 입력을 기반으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유아 영어전문 프로그램이다. 영?유아 발달과정과 단계별 목표에 맞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토리가 담긴 스토리북, 상호작용이 가능한 유니패드, 놀이 및 발화 교구를 통해 유아가 영어를 즐겁게 익힐 수 있다.


신중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