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CL, 미니 LED TV ‘C845’ 오는 7일 쿠팡 단독 출시… 스마트 기능 탑재







글로벌 TV 2위 브랜드이자 안드로이드 TV 1위 브랜드 TCL이 쿠팡에서 TCL 미니 LED TV C845를 단독 출시한다.

7일 공개되는 미니 LED TV C845는 스포츠, 영화 감상,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최적화된 성능과 디스플레이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Multi View 2.0, AR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부터 홈트레이닝까지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TCL의 Mini LED 백라이트 기술과 QLED 컬러 기술, TCL의 AiPQ 프로세서 3.0의 화질 알고리즘이 도입된 C845는 HDR 2000니트의 최고 밝기를 지원하며 퀀텀닷 나노 크리스탈이 무려 10억 개의 색상으로 색상 볼륨 100%를 달성한다. DCI-P3 표준 97%에 달하는 넓은 색역을 갖춰 어떠한 장면도 마치 현실처럼 생생하게 그려내고 우수한 색감과 색상 대비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TCL의 AiPQ 프로세서 3.0을 도입해 명암효과부터 색 공간 인식, 선명도 향상과 노이즈 감소, 새로고침 빈도 계산, HDR 디코딩 등을 AI가 자동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보다 편리하게 더욱 향상된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끊김 없는 프레임으로 완벽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미니 LED TV C845는 144Hz VRR 및 240Hz 게임 가속기, AMD FreeSync Premium Pro 인증을 갖추고 있다. 스포츠 팬들에게는 실제 장면 최적화, MEMC 및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여 더욱 생생한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Dolby Vision IQ와 Dolby Atmos의 서라운드 시청각 시스템으로 IMAX Enhanced 인증을 획득했다. TV 한 대로 나만의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다.

올라운드 4K Mini LED TV C845는 55", 65", 75", 85"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쿠팡을 이용해 구입하면 무상AS 및 로켓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