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상남도의회 제12대 개원 1주년 기념 결의대회 열어

새로운 의정활동 시작을 위한 도약 계기, 열정적인 의정활동 다짐 ?

제12대 경상남도의회가11일 개원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과 경남 도민을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 대회를 가졌다. /시진제공=경남도의회제12대 경상남도의회가11일 개원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과 경남 도민을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 대회를 가졌다. /시진제공=경남도의회




제12대 경상남도의회는 11일 개원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과 경남 도민을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 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전체 도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점차 발전하고 미래를 지향한다는 의미에서 최연소인 윤준영(문화복지,거제3) 의원이 대표로 결의문을 낭독했다.

관련기사



도의원들은 이번 결의문을 통해 “낮은 자세에서 도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쌍방향 소통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과, 합리적인 대안제시로 지역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할 것, 견제와 감시로 의회 위상 제고와 지방정부의 한 축으로 열정을 다할 것, 민생중심의 의정활동으로 경남 발전을 위해 힘차게 정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김진부 의장은 “오직 도민만을 위한 의회다운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전 도의원은 남은 임기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며 도민의 응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창원=황상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