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건설업계

HDC현대산업개발, 청주시에 수해복구 성금 기탁

24일 HDC현대산업개발이 수해 복구 지원금을 청주시에 전달하는 가운데 신왕섭(왼쪽) HDC현대산업개발 실장과 이범석 청주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24일 HDC현대산업개발이 수해 복구 지원금을 청주시에 전달하는 가운데 신왕섭(왼쪽) HDC현대산업개발 실장과 이범석 청주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최근 중부지방에 내린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청주시 이재민 지원과 피해복구를 위해 청주시에 지원금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김창범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백승훈 청주 가경 아이파크 5단지 현장소장 등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중부지역의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와 인명 피해가 가장 심각한 지역 중 한 곳인 청주지역에서 피해를 본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지원금이 필요한 곳곳에 잘 전달돼 청주지역의 피해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이재민 지원과 피해복구를 위한 물품 구매와 청주 시내에 수해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곳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 초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지원 성금 및 생필품 기부,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바 있다. 본사가 위치한 용산에서 지역 식재 봉사와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대상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취약계층 장애아동 생활지원금 기부, 해오름빌 벽화봉사, 이촌 한강공원 가꾸기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