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온리 갤럭시' BTS 슈가, '생애 첫 사원증' 공개…"삼성전자 입사"

지난 26일 슈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애 첫 사원증'이라는 글과 함께 삼성전자가 선물한 사원증과 편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슈가 인스타그램 캡처지난 26일 슈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애 첫 사원증'이라는 글과 함께 삼성전자가 선물한 사원증과 편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슈가 인스타그램 캡처




삼성전자가 갤럭시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왔던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에게 마케팅팀 명예 사원증을 전달했다.

슈가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애 첫 사원증”이라며 삼성전자가 선물한 사원증과 편지 사진을 공개했다. 사원증에는 슈가의 얼굴 사진과 함께 그의 본명인 ‘민윤기’가 담겨있다.



삼성전자가 꽃다발과 함께 슈가에게 건넨 편지에는 “윤기님, 갤럭시 언팩 2023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에게는 정말 소중한 모먼트인 언팩에 더더욱 소중하고 감사한 윤기님을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적혀 있다.

관련기사



삼성전자에 따르면 슈가가 받은 사원증은 실제 삼성전자 직원 사원증과 같은 디자인이다. 다만 소속으로 표시된 ‘갤럭시 마케팅팀’은 가상의 부서인 것으로 알려졌다.

슈가는 공연을 진행할 때마다 셀카를 요청하는 팬들에게 “제가 달라고 하면 갤럭시만 주세요. 아이폰 말고”라고 말할 정도로 갤럭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때문에 BTS 팬 사이에서는 ‘노 아이폰, 온리 삼성(No iPhone. Only Samsung)’이 하나의 밈(인터넷 유행 콘텐츠)처럼 통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슈가가 평소 갤럭시 스마트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데 대한 감사 표시로 사원증을 전했다.

한편 슈가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사에서 찍은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의 발표 장면과 자신의 사진이 담긴 새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5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해당 행사에서 갤럭시 Z 플립·폴드5, 갤럭시 워치6, 갤럭시 탭 S9 등 신제품을 공개했다. 플립·폴드5는 8월11일 정식 출시에 앞서 1~7일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워치6와 탭 S9은 오늘부터 사전판매가 시작됐다.


차민주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