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SSG닷컴, 랜더스×이마트 협업 유니폼 단독 판매

이마트 30주년 기념 스페셜 로고에

랜더스 2022 시즌 우승 엠블럼까지

랜더스로고 노란색 디자인한 모자도





SSG닷컴은 11일부터 SSG랜더스 야구단과 이마트(139480)가 협업해 출시한 ‘이마트 데이’ 유니폼과 모자를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유니폼 11만 9000원, 모자 4만 2000원이다.



이마트 데이 유니폼은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과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유니폼 왼쪽 아래에는 프로야구 역사상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달성한 2022 시즌 KBO 우승 기념 엠블럼을, 오른쪽에는 ‘Since 1993’이 새겨진 이마트의 심볼을 배치했다.

관련기사



모자는 검은 바탕에 랜더스 로고를 이마트의 상징색인 노란색으로 디자인했다. 모자 뒷면에 크기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가 부착돼 두상에 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 데이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이마트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야구단 SSG랜더스와 함께 기획한 행사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3연전 동안 진행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영화 티켓 증정, 푸드트럭 운영 등 푸짐한 경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하민 SSG닷컴 바이어는 “랜더스 유니폼, 야구용품, 굿즈를 한데 모은 SSG랜더스 공식스토어가 야구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한정판 유니폼을 소장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