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한국맥도날드 점장 4명, ‘세계 상위 1% 점장’에 선정

'레이 크록 어워드' 2년마다 선정

전 세계 매장 중 상위 1%에게 수여

올해 70개 마켓 398명 수상자로

‘레이 크록 어워드’를 수상한 한국맥도날드 점장 4명과 임직원들이 시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맥도날드‘레이 크록 어워드’를 수상한 한국맥도날드 점장 4명과 임직원들이 시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6일 전 세계 최고 맥도날드 점장에게 수여하는 ‘레이 크록 어워드’에서 한국맥도날드 점장 4명이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강은희 서울역점 점장, 박장미 안산고잔DT점 점장, 양용식 속초DT점 점장, 이연정 오산DT점 점장이다.



맥도날드 창립자 레이 크록의 이름에서 따 제정된 레이 크록 어워드는 전 세계 매장 중 상위 1%에 속하는 점장에게 상을 수여한다. 엄격한 심사를 거쳐 2년마다 선정되는 이 어워드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올해 수상자는 전 세계 70개 마켓에서 총 398명이 선정됐다.

관련기사



이번에 상을 받은 점장들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핵심 가치 실현에 앞장서 한국맥도날드의 성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음을 인정받았다. 그중 양 점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주도적으로 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매장 자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 속초DT점을 지역 랜드마크로 격상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런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은 오픈 이래 가장 높은 매출 달성으로 이어졌다.

수상자들은 내년 4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2024 레이 크록 어워드 시상식’과 글로벌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하는 축하 갈라 디너에 참석할 예정이다. 또 한 달 치 급여에 해당하는 상금과 스페인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