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이밍 슈퍼앱 GAM3S.GG가 200만 달러(약 27억 원) 규모 시드 투자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매커니즘 캐피탈, ROK 캐피탈, 폴리곤, 하이퍼리즘, 아크스트림 캐피탈, LD 캐피탈, 스낵 클럽, 스카이비전 캐피탈 등 다수 투자사가 참여했다. GAM3S.GG는 폴카스타터 게이밍에서 명칭이 바뀐 프로젝트다. 블록체인 네트워크 15곳에서 200개가 넘는 게임 콘텐츠를 큐레이팅하며 6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했다.
GAM3S.GG는 이번 투자금을 웹3 게임을 위한 미디어 플랫폼 구축에 활용할 방침이다. 웹3 게임 리뷰, 가이드, 뉴스,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앱 하나로 새로운 웹3 게임을 탐색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오마르 가넴(Omar Ghanem) GAM3S.GG 최고경영자 겸 공동창업자는 “웹3 게임은 이용자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가능성을 제공하지만 양질의 콘텐츠 뿐 아니라 게임을 즐기기 위한 인프라가 부족하다”면서 “단순히 게임을 큐레이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웹3 게임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해 이용자들이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심규철 ROK 캐피탈 파트너는 “GAM3S.GG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초기 진입장벽이 높은 웹3 게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