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베베숲 임산부를 위한 출산 축하선물로 육아 지원 나서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에게 출산을 축하하며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축하 선물을 지원하는 마음박스 캠페인이 주목받고 있다.

올해 2분기 출생아 수가 크게 줄면서 합계출산율이 0.70명까지 낮아진 가운데 사회 전반적으로 육아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작년부터 베베숲은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를 응원하며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도록 시작한 마음박스 캠페인을 통해 육아 시 필요한 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매월 100명의 임산부들에게 아기와 함께할 모든 순간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베베숲 제품뿐만 아니라, 인기 육아 브랜드 제품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벌써 1년 넘게 캠페인을 유지 및 확대하며 출산·양육 지원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마음박스는 출산 전 3개월 예비맘이나 출산 후 6개월 이내 출산맘 대상으로 2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제품 라인업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베베숲 대표 물티슈 레드부터 에코까지 직접 사용하며 비교할 수 있으며, 새롭게 론칭하는 신규 카테고리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과 베베숲 홈에서 출시된 젖병부터 식기까지 말끔하게 세척 가능한 ‘식기세척기 세제’ 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임산부 칫솔로 유명한 브리스틱의 에르고 오리지날 성인 칫솔과 코도모의 어린이 안심 젤리 칫솔도 준비되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등 구성품들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마음박스는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베베숲의 신규 프로젝트인”JOY-B Project”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