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창립 55주년 고객 감사 '화끈' 파격 우대금리 제공하는 광주은행

'The플러스예금' 상품 가입자 대상

12월 29까지…3000억 특별 판매

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하는 ‘The플러스예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29일까지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광주은행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하는 ‘The플러스예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29일까지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하는 ‘The플러스예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29일까지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The플러스예금’은 개인은 영업점 방문,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WEB)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법인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 최소 1000만 원부터 최대 10억 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특별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The플러스예금’은 6개월제 최고 연 4.0%(기본 연 3.5%), 1년제 최고 연 4.1%(기본 연 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총 판매한도는 3000억 원으로 기간 중 한도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

특별 우대금리는 최고 연 0.5%p까지 제공 가능하다. 구체적인 금리 조건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예금을 가입한 경우 0.35%p,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예금을 가입하고, 가입일 전일자 기준 최근 6개월 동안 당행 정기예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신규 거래 또는 해지 거래가 없는 경우(신규취소 거래 제외) 0.5%p의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김두봉 광주은행 영업추진부장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특별 우대금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힘이 되는 금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