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위촉

서경덕(앞줄 가운데) Sh수협은행 독도지점 명예지점장이 18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h수협은행서경덕(앞줄 가운데) Sh수협은행 독도지점 명예지점장이 18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디지털독도지점 명예 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20일 밝혔다.



18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는 서 교수와 송재영 수협은행 개인그룹 부행장 등이 참석했다. 그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방송 매체 등에서 독도 홍보 등에 힘써온 서 교수는 이날 위촉장과 명함을 증정받았다.

관련기사



수협은행은 앞으로 서 교수와 함께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을 대중들에게 홍보하고 독도 및 주변 해역의 해양 환경 보전 사업 지원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 교수는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향후 수협은행과 함께 문화 콘텐츠를 통한 국내외 독도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18일 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위촉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 제공=Sh수협은행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18일 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위촉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사진 제공=Sh수협은행


조윤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