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글로벌 여행 서비스 기업 트립닷컴 그룹이 주관하는 ‘2023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베스트 글로벌 파트너(Best Global Partner)’ 상을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파트너 서밋은 세계 각국 호텔 및 리조트, 항공사, 기관 등 트립닷컴 그룹의 전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서밋에서 파라다이스시티는 해외 30개의 파트너만을 선정한 베스트 글로벌 파트너에 선정됐다. 아시아권 7개 협력사 중 한 곳이자 국내 호텔·리조트 중 유일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카지노, 컨벤션, 스파, 테마파크, 예술전시공간 등 다양한 관광·엔터테인먼트 시설과 3000여 점의 아트워크가 있는 동북아 최초의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다. 지난 9월 트립닷컴 그룹의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상품판매 플랫폼 ‘씨트립’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를 소개한 라이브 커머스는 904만 뷰, 좋아요 56만 등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중국인 단체관광 재개에 맞춰 중국 고객에 친화적 게이밍 환경을 조성하고 식음 메뉴 개편을 진행하고 있다.
최종환 파라다이스시티 대표이사는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 온 파라다이스시티의 위상을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수요가 모두 회복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