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보테가 베네타,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멜리(GEMELLI)’ 백 출시

사진 설명. BOTTEGA VENETA WINTER 2023 ‘MEDIUM GEMELLI’사진 설명. BOTTEGA VENETA WINTER 2023 ‘MEDIUM GEMELLI’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WINTER 2023 컬렉션 쇼에서 선보인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멜리(GEMELLI)’ 백을 출시한다.

제멜리는 이탈리아어로 쌍둥이를 뜻하며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지퍼형 하프 문 형태의 서로 닮은 작고, 큰 듀얼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수공예의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으로 제작하고, 패디드 파이핑으로 마감하여 라운드 쉐입의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놋’ 디테일로 듀얼 컴파트먼트를 연결하여 우아한 매력을 더하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튜뷸러(tubular) 숄더 스트랩으로 착용감과 실용성을 더하였으며, 이뿐 아니라 작은 컴파트먼트를 어깨로 올려서 착용하거나 클러치 형태 등 여러 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제멜리’ 백은 미디움과 라지, 두 사이즈로, 미디움은 블랙과 트래버틴, 라지는 폰단트와 화이트로 선보인다.

한편, 10월 26일에 공개된 새로운 제멜리 백의 익스클루시브 캠페인에는 보테가 베네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서기가 참여했다. 배우 줄리안 무어는 일상에서 제멜리 백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