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수학 현우진 등 메가스터디 전 과목 1타 라인업으로 구축된 2025 메가패스 론칭




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은 내년도 수능/내신 대비를 위한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 ‘2025 메가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 메가패스’는 예비 고1,2,3학년 수험생이 메가스터디 사이트 내 수능/내신/논술 전 강좌를 합리적인 수강료로 약 1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인강 상품이다. 현우진(수학), 강민철(국어), 조정식(영어), 이다지(한국사/역사), 김종익(윤리), 오지훈(지구과학) 등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은 일타 강사들의 모든 커리큘럼을 마음껏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이번에 론칭한 메가패스에 대한 학생/학부모 소비자들의 가장 뜨거운 관심은 예비고 1.2.3 대상으로 확대되는 환급형 장학금 혜택이다. 종전 메가패스 환급형 장학금이 고3/N수 수험생 대상으로 주요 대학에 입학할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이었다면, ‘2025 메가패스’는 고3뿐만 아니라 고1, 고2 회원들도 내신 교과 시험 성적 기준으로 국어/수학/영어/사회(역사, 도덕 포함)/과학 5개 교과 중 3개 이상 교과에 속한 과목이 1등급일 경우 고1, 2 내신 환급형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에 따르면, 2025 메가패스 학습에 맞추어 인강 학습을 위한 ‘메가스터디 전용 iP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가스터디 최초로 애플과 협력해 학습 전용 모드를 적용해 학습 외적인 유해요소를 차단하고 공부에만 몰입하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 밖에 ‘2025 메가패스’ 수강생들은 무제한 강좌 수강 외에도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입학한 선배들의 성적과 학습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 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 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와 ‘AI 스마트 매쓰’, 명문대 선배들에게 실시간 질문 답변이 가능한 ‘큐브(QUBE)’앱 질문권과 메가스터디 E-BOOK 스콘앱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새 시즌을 함께 할 광고 모델로 라이징 스타 노정의(배우), 강민(보이그룹, 베리베리), 이채민(배우), 진세림(배우) 4명을 한 번에 발탁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4명의 모델들은 다양한 수험생들의 페르소나가 되어 요즘 고등학생들이 말하는 ‘내가 공부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보여준다. MZ 세대를 대표하는 메가패스 모델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더 새로워진 ‘2025 메가패스’와의 만남은 10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정조준해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한창익 본부장은 “자기주도 학습이 트렌드인 요즘, 인강은 고1~3 공부에 필수가 되고 있는 추세다”며, “메가패스는 대표적인 고등 인강 브랜드인 만큼, 전 학년으로 확대되는 환급 혜택과 모든 학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퀄리티 높은 콘텐츠/서비스는 성적 상승, 목표 대학 합격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미래, NEXT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메가패스와 메가스터디 전용 iPad를 결합한 상품을 구매하면,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콜라보 한 태블릿 PC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는 ‘가고 싶은 대학 외치기’, 매일 밤 10시 치킨 광클 등의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