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다비치, 신곡 '지극히 사적인 얘기' MV 티저 공개…신곡 스포도

다비치 '지극히 사적인 얘기' 뮤직비디오 티저 갈무리 / 사진=웨이크원다비치 '지극히 사적인 얘기' 뮤직비디오 티저 갈무리 / 사진=웨이크원




여성듀오 다비치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웨이크원은 다비치의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다비치는 핸드폰을 얼굴에 올려두고 침대에 누워있거나, 소파에 앉아 신문을 들고 있는 등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어 영상은 푸르른 들판과 대비되는 하얀 천들 그리고 함께 앉아있는 다비치의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관련기사



아울러 영상에서는 '지극히 사적인 얘기'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재지 말고 다가가볼까"라는 가사와 다비치의 하모니가 여운을 남긴다.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다비치가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앨범 '시즌 노트(Season Not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다비치가 처음으로 공동 작곡·작사에 참여했으며, 실제 경험을 녹인 가사가 실렸다.

다비치는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23 다비치 콘서트 '스태리 스태리(2023 DAVICHI CONCERT 'Starry Starry')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다비치의 새 싱글 '지극히 사적인 얘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