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임영웅, 올해도 전 지역 전석 매진 기록 "내년은 월드컵경기장"

임영웅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 포스터 / 사진=물고기뮤직임영웅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 포스터 /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올해에도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광주 티켓이 오픈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광주 티켓도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 돼 여전한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관련기사



소속사는 특히 콘서트의 불법 티켓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원 이상의 판매 공고를 내는 암표상들이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공연 문화와 질서를 어지럽히고 있기에, 주최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달 10월 27일부터 29일, 이번달 3일부터 5일까지 총 6일간 KSPO DOME에서 서울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공연장을 온통 자신의 팬클럽 색상인 하늘빛으로 물들인 임영웅은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희로애락을 담은 셋리스트, 대규모 스케일과 영상 등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24일, 25일, 26일에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기를 잇는다. 그 후 12월 8일, 9일, 10일에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부산 콘서트가 열리며,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앙코르 콘서트는 2024년 5월 25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