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롯데헬스케어,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건기식 '필팟' 반값 할인

3040 수요 높은 9종 반값 판매

필요한 성분만 담아 섭취량 충족

"캐즐 앱으로 더 정밀한 건강관리"

롯데헬스케어의 자체브랜드(PB) 건강기능식품 ‘필팟 바나나잎 핏’. 사진 제공=롯데헬스케어롯데헬스케어의 자체브랜드(PB) 건강기능식품 ‘필팟 바나나잎 핏’. 사진 제공=롯데헬스케어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에서 30일 자정까지 자체브랜드(PB) 건강기능식품 ‘필팟’ 9종을 5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필팟은 총 2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롯데헬스케어의 건기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엔자임Q10핏’, ‘마그네슘 핏’, ‘엽산 핏’, ‘바나나잎 핏’ 등 3040 고객층의 수요가 높은 9종의 상품을 반값 할인 판매한다.

관련기사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필요한 성분만을 개별 구입해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필팟의 장점”이라며 “정해진 용량대로 먹기만 하면 하루 섭취량의 100%를 충족해 불필요한 영양 섭취를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캐즐 앱을 활용해 필팟을 섭취하면 더 정밀한 건강 관리도 가능하다. 현재 먹고 있는 약과 영양제를 기록하면 나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이 무엇인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사용자는 이를 토대로 적절한 건기식이나 영양제를 선별할 수 있다.

롯데헬스케어에 따르면 필팟은 캐즐 플랫폼 오픈 이후 전체 매출의 약 3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캐즐은 올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건강앱 인기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수는 10만회를 넘었다.


박효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