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용산구, 2024년 정시대비 특강·컨설팅 제공

서울 용산구가 개최하는 ‘2024학년도 정시모집 지원전략 특강’ 포스터. 용산구 제공서울 용산구가 개최하는 ‘2024학년도 정시모집 지원전략 특강’ 포스터. 용산구 제공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가 수험생 대학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2024학년도 정시모집 지원전략 특강’과 ‘2024학년도 정시대비 1:1 전략컨설팅’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구는 지난 16일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스스로 수능 성적을 점검하고 목표에 맞춰 지원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시모집 지원전략 특강’은 다음 달 15일 오후 2시 용산꿈나무종합타운 꿈나무극장에서 개최한다.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소장이 특강을 찾아 2024학년도 수능 결과와 지원 패턴을 바탕으로 수험생이 직접 지원전략을 세울 수 있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다음 달 16일에는 전날과 같은 장소에서 ‘2024학년도 정시 대비 1:1 전략컨설팅’을 진행한다. 수험생 수능성적을 기반으로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자리로, 수험생을 우선으로 배정하지만 예비 수험생도 상담할 수 있다.

‘정시모집 지원전략 특강’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1:1 전략컨설팅’은 다음 달 5일부터 14일까지 용산구 대학입시 전문 진학 포털인 용산진학패스에서 접수할 수 있다. 특강 사전신청자에게는 관련 자료집과 배치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 달 19일에는 수능 영어 과목 1타 강사로 불리는 조정석 강사를 초청해 '2025학년도 수능 영어영역 대비 자기주도학습법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용산진학패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수험생들이 이런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지원전략을 잘 계획해서 원하는 대학에 가길 바란다”며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김은미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