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키움증권, 내년 증시 전망 라이브 방송 진행…대표 애널리스트 출연





키움증권(039490)이 이날부터 다음 달 7일까지 매일 오전 8시 개인투자자를 위한 ‘2024 키움슈퍼위크 증시대전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슈퍼위크는 채널K 유튜브를 통해 키움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금융시장 전망부터 각 업종의 섹터 분석, 섹터 내 탑픽 종목, 미국·중국 등 해외 주식까지 소개한다. 방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채널K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을 시청한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키움증권 관계자는 “올해 주식시장은 고금리, 고환율, 고유가 및 전쟁 이슈, 공매도 영향 등 크고 작은 이슈들로 인해 유난히 힘들었던 장이었고 그 어느 때보다도 애널리스트들의 분석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만큼 이번 특집방송이 투자자들의 갑진년 새해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2024 키움 슈퍼위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채널K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방송을 시청한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10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명), 커피상품권(200명)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석훈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부장은 “내년 개인투자자들이 경기 동향에 따른 업종과 종목 선정을 바탕으로 한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성채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